치아보험 자세하게 알아보고 계시나요? 치아보험에는 어떤 보험들이 있는지 알아보고 2022 치아보험 비교표와 함께 치아보험 보험료 대비 보장 내용이 좋은 보험과 보험료가 저렴한 가성비 보험 Top 5 뽑아서 추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치아보험 관련하여 여러 가지 추가 옵션 및 장, 단점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나라에서 안 찾아간 숨은 보험금만 12조 원, 혹시 나도? 1분 만에 확인해보기 [클릭]

 

건강검진 무료 대상자 간단하게 조회 해보기 [클릭]

2022 치아보험 비교표

아래에서 2022 치아보험 가성비 순위 Top 5 다뤄보고 자세한 정보 및 장, 단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 화재 치아 보험

삼성 화재 치아보험의 가입한도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입한도 당사 가입한도 업계 누적한도
보철 치료 100만원
보존 치료 20만원
보철치료 200만원
보존치료 20만원(누적 안봄)

삼성화재 치아보험의 장점은 임플란트, 브릿지 보장 개수가 무제한이라는 것이고 크라운, 보존치료 보장 개수도 무제한이라는 것입니다.

 

일단 가입하고 90일이 지나면 임플란트, 브릿지 등의 보철 치료나 아말감, 레진 등 모두 다 무제한으로 보장이 됩니다.

 

보험금도 저렴하지만 보험금 지급이 꼽자면 2순위로 잘된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하지만 당사 가입한도가 적고 임플란트 100만원, 크라운 20만 원이라는 것이 단점입니다.

 

타사는 150, 200만원짜리도 있는데 100만 원 정도 되는 것이 조금 아쉬울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 가격 및 임플란트 종류, 부작용, 주의사항 알아보기 [클릭]

 

하나 손해 치아 보험

하나손해 치아보험의 가입한도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입한도 당사 가입한도 업계 누적한도
보철 치료 200만원
보존 치료 40만원
보철치료 300만원
보존치료 55세 이하 80만원
55세 이상 40만원

나이에 따라 보험료가 차등해서 달라지니 비교해서 가입할 필요가 있습니다.

 

하나 손해 치아보험의 장점은 브릿지, 틀니 가입한도가 조율이 국내 최초로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타사의 경우 임플란트 100만원 들면 브릿지는 임플란트의 50%다 보니 50만 원으로 자동 세팅되는데 하나 손해 치아보험의 경우 최저 금액으로 넣을 수 있어 불필요한 보험료를 줄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임플란트, 브릿지 보장 개수도 무제한이고 가장 큰 장점은 전치, 견치 발치 후 보철치료 시 50만 원 추가 지급이 됩니다.

 

또 하나 장점은 크라운, 보존치료 보장갯수가 무제한이라는 것도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보험사가 완벽할 순 없기에 보존치료 업계 누적 한도가 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한화 생명 치아 보험

가입한도 당사 가입한도 업계 누적한도
보철 치료 45세 이전 200만원
45세 이후 150만원

보존 치료 40만원
보철치료 400만원
보존치료(누적 안봄)

한화생명 치아보험의 장점은 업계누적 임플란트 400만 원까지 가입 가능하다는 것이고 단점은 보철, 보존 동시 가입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보철과 보존 반드시 함께 가입해야하고 기본적으로 보험료가 조금 높게 나올 수 있다는 점 알고 계시기 바랍니다.

 

농협 손해 치아보험

가입한도 당사 가입한도 업계 누적한도
보철 치료 150만원
보존치료 30만원
보철치료 300만원
보존치료 120만원

농협 손해 치아보험의 장점은 보험료가 가장 저렴해서 가성비가 좋다는 것이고 임플란트, 브리지 보장 개수가 무제한이라는 것 그리고 보존치료 보장 개수가 무제한이라는 점입니다.

 

보존치료 중 크라운의 경우만 무제한이 아니고 연간 3회 보장받을 수 있다는 점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단점으로는 고지사항이 좀 까다롭다는 점이 있습니다.

 

타사의 경우와는 달리 5년 이내에 충치나 잇몸병이 있었느냐?라는 고지사항이 있습니다.

 

따라서 충치로 인해 발치했다면 가입이 어려울 수 있어 까다롭다고하는 것입니다.

 

마그네슘 영양제 추천 제품 TOP 5 알아보고 최저가 구매하기 [클릭]

 

라이나생명 치아보험

가입한도 당사 가입한도 업계 누적한도
보철 치료 150만원
보존치료 50만원
보철치료 300만원
보존치료(누적안봄)

라이나 생명 치아보험의 장점으로는 보혐료가 저렴해서 가성비가 전연령대에서 가장 좋다는 것이고 보존치료 보장 개수가 무제한이라는 것입니다.

 

하지만 라이나 생명 치아보험의 단점으로는 임플란트, 크라운 갯수가 연간 3개로  2년 이후에 프리미엄 플랜으로 가입한다면 둘 다 무제한으로 가능할 수 있긴 합니다.

 

또한 보험료 지급이 1순위로 가장 잘된다는 점이 최대 장점입니다.

 

보험금이 깔끔하게 잘 나오는 것이 가장 좋기 때문에 라이나 생명 치아보험이 보통 치아보험 1순위로 꼽힙니다.

 

이렇게 2022 치아보험 비교포와 함께 치아보험 비교 알아봤습니다.

반응형